실내수영장 > 실내온수풀

실내온수풀

HOME > SPECIAL > 실내온수풀

본문

실내수영장
-이용방법: 1팀당 1시간 30분동안 이용가능하며, 예약제로 운영합니다.(애견목욕까지)
-당일 예약 취소는 환불이 되지 않으니, 예약전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애견만을 위한 수영장이므로 따로 샤워실이 준비되어있지않으니 손님 여러분들의 옷이 젖지않도록 주의하세요(소풍회원에 한함)
-예약시 수영장 유무를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1월~3월 온수풀 이용시 1견공당 1만원 추가금액이 있습니다.
-4월~10월은 미온수를 사용하므로 이용금액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4M*3M 사이즈의 실내온수풀은 계절에 상관없이 여름엔 시원하게 겨울엔 따뜻하게 애견들이 수영할수있는 곳입니다.

각 사이즈별로 애견을 위한 구명조끼를 준비해놓았습니다. 

 

▶ 수영장은 입장 전 결제 후 주의사항을 숙지한 후 이용가능 합니다.

수영장에 입장 전 꼭 배변을 시켜주셔야 이용이 가능 합니다.

▶ 수영장 이용시 견주분 입수 가능하나 따로 샤워시설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자견이나 노령견 질환을 갖은 반려견은 수영장 이용 시 견주님들의 특별한 주의가 필요 합니다.

발정 및 피부병, 전염성의 질병에 감염된 애견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수영장 안에서 마킹 및 배변 행위는 견주님들께서 통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영장 이용후 무료로 셀프목욕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수영을 가르칠 때 유의사항

대부분의 강아지들은 수영을 좋아하며, 선척적으로 수영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에게 수영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도 필요합니다.

1. 수영장에서 강아지에게 자신감을 심어주세요.

모든 강아지가 선척적으로 수영을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처음 물을 접할때는 얕은 물부터 시작하여 익숙해질 시간을 주세요.

2. 강아지에게 수영을 알려주세요.

수영을 잘 하지 못하는 아이들은 대부분 앞발만 이용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뒷다리를 들어주어서 강아지가 물에 뜰 수 있게끔 도와주어야 합니다.

3. 강아지를 너무 무리시키지 마세요.

수영은 강아지에게 많은 체력을 소모시킵니다. 오랜 시간동안 수영을 하는 것보다 서서히 수영시간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4. 수영장 입구가 강아지에게 겁을 줄 수 있습니다.

수영장 입구에 계단이 많거나 기타 강아지가 출입하는데 힘든 구조라면 견주님이 도와줘야 합니다.

5. 수영 후 샤워를 시켜주세요.

수영을 마치면 곧바로 수돗물로 샤워를 시켜주세요. 그래야 수영장 물의 화학물들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6. 귀 관리에 유의하세요.

수영에 의해 귀안에 물이 들어가므로 반드시 마른 수건과 드라이기를 통해 귀 안의 물기를 말려줘야 합니다. 귓 속 습기가 높아지면 그만큼 감염 발생률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7. 절대 혼자 두지 마세요.

수영장에서 강아지를 혼자두는 것은 위험합니다. 관찰과 관심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강아지가 짖거나 한다면 도움이 필요한 것이니 항상 아이를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상호 : 애견놀이터소풍 | Address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북면 매송리 86-1 | Tel : 010-2227-2495
사업자번호 : 648-79-00040 ㅣ 대표명 강문자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